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맛집 흑돼지 흑돈오리

profile wonnn 0000

마음에 들었던 제주 서귀포 오션팰리스 호텔입니다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유러피안 패밀리 트윈룸이에요

그렇게 제주도에 왔어도 이중섭거리를 한번도 못 가봤다

넓직한 객실과 레지던스 형태의 객실 구조나 시설이 왜 가족여행으로 오션팰리스 호텔을 추천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일출을 보면서 제주도에서 맞는 아침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제주도여행, 첫날부터 이틀을 묵었던 호텔을 소개할게요

오션팰리스호텔은 부대시설이 잘되어있는건 아니고요

패밀리 스위트 에서 바라본 호텔밖 제주 시내가 다 보이는 뷰랍니다

우리가 묵었던 제주오션팰리스 호텔 여기 완전 좋았다! 다음에 서귀포에 온다면 여기서 묵는 것도 좋겠다

그럼 제주민속촌 입장료를 무려 30%나 할인받으실수 있답니다

숙소는 나름 깔끔하고 좋았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 방은 아니었지만, 멀리 바다가 보이기도 했고 두명이서 쓰기엔 넓었다

총면적 2만9842.47 지하 5층지상 11층 규모로 공급면적 기준 59142의 중-소형 257실로 구성되는 오션팰리스는 기존에 제주도에서 분양했던 회원제 리조트나 골프텔과는 달리 각 호실별 개별등기를 이전해주고 있다

결과적으로 정말 완벽하게 훌륭했던 숙소였답니다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제주 오션팰리스호텔에 들어와서 맥주파티도 하였습니다. 아니 이거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애들로만 골라서 그런지 달달하니 밤풍경까지 아름다웠던 하루가 아니였나 싶네요. 다음에는 오빠랑도 같이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그렇게 맛있다던데 원래 기대하면 실망이 크잖아요 근데 뱃도새기는 기대 이상의 맛이더라구요

조금 일찍 일정을 마치고 6시쯤 방문을 했어요

육지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고기불판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저번에 제주여행할 때 다녀왔는데, 생각나는 김에 이렇게 후기를 써보아요!

몇 년전에 먹은 제주도 동문시장의 무떡보다는 훨 먹을만했어요

오늘은 태교여행 1일차에 이어 2일차 일정에 대해 올리려구요

넘어선 상태로 숙박시설이 그야말로 호황상태를 맞이하여, 엄청난 수요증가로 인해 제주도에 필요한 호텔수가 앞으로도 30개 이상이 필요하다고 하니, 이만큼 적극적인 투자처가 현재로선 없다고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저 위에 편히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는것이 마음에 들었다

카페 유주는 우무에서 걸어서 금방이였어요!

그외에는 식대와 기름 한번 주유한거 들었구요

원룸 같지만 나름 생활공간이 나눠져 있어요

재정을 쏟아붓고 있다는 표지판도 나오네요

구경하고 다닐 수 있어 시간을 참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이미 디오디션 뷔페 이용자의 후기를 보고,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뷔페였어요. 이미 디너타임 때를 놓치고 들어갔지만 음식이 모자람 없이 잘 채워져 있었고 분위기도 굉장히 조용하고 음식을 즐기기에 딱 좋은 레스토랑이더군요

여기에 레드로 포인트를 둔 센스가 인상적으로 다가왔는데요

맛있던지. 냠냠 든든한 저녁식사는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와 왼쪽으론 바로 파우더룸과, 화장실이 있어요

씨리얼 뿐만 아니라 음료며 커피 후식 과일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지요

첫번째는 대학교 졸업여행으로 갔었습니다

저번 주말 코로나를 피해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요즘엔 중국인들이 대한민국을 위험국가로 역지정하고 한국을 안오기 때문에 오히려 육지 보다는 중국인 없는 제주도가 안전 지역이라고들 하시길레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2층부터 11층까지 객실이었는데 저희는 6층으로 배정받았어요

실제로 오션뷰에다 독특한 구조와 감성이 눈에 띄는 곳이었습니다. 객실은 생각보다 꽤나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요일 떡케잌수업을 마치고. 부랴부랴 공항으로 향했다. 밥도 못먹고 수업을 받았던지라 너무 허기졌다. 오늘배운 떡케잌.하필이면 먹기좋은 컵케잌. 저리 이쁜. 컵케잌을 김포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미친듯이 먹는다. 하. 맛있다

호텔 하루 묵는데만도 20만원에 육박하는거 생각하면 3박에 299,000원. 게다가 항공권과 렌트카까지. 이런 가격은 쉽게 찾기 어렵다

14가지 신선한 해산물과 곡물들이 어우러진 기본찬, 아니 기본이라고 하기에는 예쁜 개인 밥상을 받은 듯 아름다운 스끼다시들이 맞춤 틀에 올려져 나왔어요

고민도 없이 바로 스페셜로 주문을 해보았죠

자 중앙 로터리에서 중앙로 제주 오션 팰리스 호텔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제주도 호텔에서 먹는 뷔페. 어떤 것들이 있을지 궁금하시죠?

아래는 며칠전 묵었다가 발생한 사건입니다

#성산 까지는 차로 40분 정도 걸립니다!

profile 우리앤 |
오래된 건물은 맞는데 인테리어는 얼마 안됐었어요작년기준 그래도 온수방식? 같은건 구식 건물 스타일이에요- 아이들하고 경제적으로 숙박하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시장에서 뭐 사다가 먹기 좋았어요 좋은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