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다이어리 네오 무지 귀엽땨 !!

profile 뽀또 0000

일단 다이어리 속지 구성이 너무 알차고 숨어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귀엽다

중간 중간 카카오톡 캐릭터들이 있어서 귀여워요

또한 데일리로 짧막하게 일기 쓸 수 있는 공간도 카카오다이어리엔 있습니다 있어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개발하신분은 진정 대박이신것 같아요

고급스러움을 up! 시켜줄 다이어리에요

아직 다이어리 구매 안하신 분들은 꼭 한번 구매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은 아이폰 usb케이블인데 다양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있었지만 라이언으로 주문했어요

음료수 가격도 메리트 있는 다이어리 뿐만 아니라 세트구성이라니 완전 대박이였다

겉은 다르지만 다이어리 속지는 똑같습니다

저는 어릴 때 부터 다이어리 적는 것을 정말 좋아했어요

그런데 이 #카카오다이어리 는 어디서 파는건지 잘 모르겠다. 카카오프렌즈샵에도 없다

꾸안꾸 다이어리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괜스레 기분 좋아지네요 어피치로 고르길 잘한거 같아요. 남들처럼 손재주가 많지가 않아서 다이어리를 잘 꾸미지를 못해요. 그래서 원래 속지부터 이쁜걸 골랐지요. 틀에 글만 써놓아도 괜찮잖아요?! 어자피 나의 이야기니까요!

주는것 같은데 아! 2월달은 졸업 기간이죠!

그리고 카카옾 리틀 2020 양장 다이어리 어피치 가 한 세트인 제품입니다

다이어리를 넘기면 왼쪽 커버에는 메모지, 영수증, 스티커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요

나머지장에는 이렇게 마음대로 그림을그리거나 글씨를쓸수있는 페이지가 넉넉하게 있습니다 스티커도 3종류가 들어있었어요

난 연간 계획표를 잘 쓰지 않아서 버킷리스트 칸으로 바꿨다

깔끔한것을 쓰고싶다가도 귀여운걸 쓰고싶은 심리를 잘 이용한거 같아요 여자들은 원래 좀 이랬다 저랬다 하는 성격이 크잖아요 그래서 장별로 귀엽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프링+소프트커버+프리노트인데, 모두 갖춘 건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밖에 없었다

케이스 개봉. 위에는 펜이 꽂혀 있고 아래는 다이어리 본체다

그냥 껴 있는 상태라 어디 따로 보관해도 될 것 같다

뒷모습도 깔끔! 완전 딱이죠! 형부도 케이스 받고 좋아하셔서 다행이였어요

쓰기 아까운 스티커들도 껴준다 아.정말 못쓰고 똥 만들거 같다

일단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달에 먼저 붙여 주고, 한번에 펼 수 있게 해 줍니다

안녕하세요 #살롱드조각 디자이너 하유에요

저는 매년 다이어리를 구입하는 편이에요

밴드와 책갈피도 있어 편리성도 최고! 그럼 이제 올해 2018 카카오다이어리와 내년 2019 카카오다이어리를 비교해볼까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다이어리를 사려고 해요

실제 색상은 더 연한 딸기우유 색입니다

오늘하루가 몇년처럼 느껴지는 날들도 있으니까요

그 다음으로 나오는 장이 바로 요기입니다

나는 업무를 볼 때 스마트 폰보다는 직접 써가며 일을 하는 것이 더 맞다

재빠르게 씻고 버스타고 강남으로 날아왔다!

그 중에 분홍분홍한 어피치가 젤 좋아요!

갔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두려울 정도거든요

유모차 입장 불가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젤 좋았던 쫙 펴지는 다이어리에요

귀엽죠.? 요즘 진짜 카카오 캐릭터가 대세긴 대세인가 봐요. 굿즈가 다 너무 귀여워요.흐읍. 가격은 좀 있지만 귀여워서 사게 된다고나 할까요

나한테 다이어리는 일정만 기록하는 용도가 되었다

이제 11월에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니 커머스 기회 놓치신 분들은 매장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profile 먹보랭 |
예뻐요! 저도 한번 둘러보러 가야겠습니다. 고고
profile 두미소 |
어머머 정말 너무귀엽네용! 카카도다이어리는 처음보는데 스벅다이어리가 있지만. 너무 갖고싶네용
profile 엔젤녀 |
하 카카오프렌즈 애기캐릭터 넘 귀여워요 어피치 좋아해서 면세점 가서도 인형샀는데 다이어리는 안쓰지만 괜히 핑크핑크해서 갖고싶네유
profile 진솔 |
다이어리너무이쁘게나왔어요 핑크덕후인 내사랑맘에 쏙들듯
profile babyin |
먼슬리플래너 괜찮네요 근데 위클리 적는 게 다이어리가 잘되어있어서 둘다 사고 싶은데 오버겠죠? 스타벅스 다이어리랑 병행하려면 먼슬리사는게 나을거같은데 내부가 넘 다이어리가 잘되어있다능. 넘 의식의 흐름대로 말해서 흠. 뭘사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