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파리지앵 커피 셀렉션 베리에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profile RAONHAPPINESS 라온 0000

파리지앵의 이야기 에 참석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파리지앵이 되어 파리를 산책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마카오 파리지앵 바로 맞은편 호텔인 스튜디오 시티 호텔에서 1박한 관계로 에펠탑 원없이 봤네요

파리지앵 거리 풍경, 파리의 겨울 풍경 . .참 좋다

브이티코스메틱의 벨벳 립라커는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좌측부터 01 펀치슈가핑크, 02 크랜베리 레드, 03 트로피칼 오렌지, 04 라벤더 퍼플, 05 파리지앵 레드, 06 선셋 레드, 07 이브닝 로즈 색상이에요

와 파리지앵 마카오가 에펠탑 전망대에서 바라보니 금빛으로 아주 화려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금덩어리 같은 호텔로 보이네요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은 호텔 안에서 길을 잃을 만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이로써 아델슨 회장은 마카오 투자 10년 만에 코타이 스트립의 핵심 요지를 완벽히 접수, 마카오에 샌즈 타운을 완성하게 됐다. 그리고 파리지앵 개장으로 코타리 스트립은 1만3,000개의 객실을 갖춘 최고급 복합리조트 단지로 거듭났다

큰 기대없이 갔다가 마음을 뺐겨버린 파리지앵 호텔. 언젠간 다시 방문하리라는 마음을 먹고 마카오와 이별. 다음시간 여비 지출내역을 공개하고 짧은 마카오 여행 후기를 마칩니다

뻘쭘해서 카메라를 꺼내 파리지앵 건물이라도 찍어봤어요

저는 파리지앵호텔 공홈에서 예약했는데요

이제 거실입니다. 파리지앵 호텔 스위트 룸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리옹 스위트룸과 샴피인 스위트룸 입니다

이번에 두번째 파리여행에서도 도착한 날 바토파리지앵을 탔다

호텔 숙박 내내 수영장 1일 2회는 간 것 같아요

파리지앵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고 해요

별도 공간을 통해 엘레베이터 이용 가능해요

일요일 오후였고, 안전함과 편안함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다

나머지는 컵홀더만 모아뒀더니 이렇게나 꽤되네요

센스있는 웨이터가 와서 핸드폰 거치대를 주고갔다

에펠탑 올라가는 것은 공짜가 아니고 유료인데 에어마카오 티켓 있어서 약간 할인받았습니다

프랑스학사원 건물이 보이더니 배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퐁뇌프로 다가간다

프랑스 전통 스테이크인 타르타르 스테이크 라는건데 우리나라 육회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은은한 조명과 뷰조차도 너무 아름다운 객실이에요

Before 사진은 아래쪽에 있으니 한번 비교해 보세요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 수영장 이용시간 매일 아침 700 2000 까지 수영장에서 취식은 1900까지 가능 합니다

매캐니즈 음식점돔갈로 스튜디오시티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택시를 타거나 셔틀을 타고 페리선착장에 가서 MGM행 셔틀로 갈아타야한다

저희가 묵은 스튜디오시티 안의 마트, 파리지앵안의 노블마트, 그리고 갤럭시계열 브로드웨이호텔쪽에 또 하나의 마트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아르마니 립스틱대용으로 만족스러운 레드립을 겟 했네요

그러다보니 마카오에는 참 매력적인 호텔이 많다

그래서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파리지앵 호텔까지 쭉 걸어가봤어요

이날 낮에 날씨가 좋았어서 해 떠 있을 때 올라갈까 고민하다가 밤에 온건데 역시 옳았습니다!

코타이는 공항이 호텔들이랑 가까워서 진짜 금방가요

독일 내에서의 이동도 열차를 이용했는데요

아직 호텔 내 쇼핑거리나 면세점도 문을 안열었고, 커피나 한 잔 하려고 호텔 식당가가 있는 2층 SOHO 거리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갔다

네스프레소 설명에 따르면 네소에서 꼽은 전세계 진귀한 커피 모둠캡슐박스? 라고 하네요

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느라 정신이 없답니다

이건 피그먼트 원단으로 지난 여름에 만든 아이원피스예요. 이런 배색 느낌으로 이번 원피스도 만들어 봤어요. 패턴 그대로 만들었고 가슴부분에 포켓 하나 추가로 달아주었어요

유럽가면서 술은 정말 다양하게 마셔본것 같아요

파리지앵호텔의 웅장한 전경입니다. 수영장도 이쁘고, 황금색으로 빛나는 호텔도 아름답네요

전혀 없어서 여자들끼리 가도 진심 안전해 보이더라구요

이것저것 가득 담아들고는,,, 내몸이 다 가려질만한 쇼핑백에 가득 담아 들고는 신나서 기념샷 찍어달라고 앞에 서서 찍었어요

ef
profile everlsk |
호텔 정말 화려해요. 너무나 멋진! 사진보면서 힐링해보아요. 올 여름엔 무조건 여행가자고 했는데. 유모차. 각자 1대씩. 기억하고 있어야겠어요
profile 뱌뱌뱌 |
실제 에펠탑이랑 비교했을때 비슷할꺼 같아요!
profile 이네콩 |
6개월 아가와 마카오 여행 파리지앵 호텔 조식 르 뷔페 솔직 후기 잘 보고가요
profile aramzzi |
사진은 마카오에 있는 비슷한 에펠탑이지만, 여기도 파리도 에펠 야경은 예쁘죠
profile sujin3843 |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profile 넨네 |
한국에서도저렇게 했으면 완전 대박터지겠네요!저게 얼마주고먹었나요?!
profile 우영 |
호텔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네용 여행가고싶어요
profile 콩쥐강쥐 |
우왕 진심 분위기 굿입니다! 전 베낭여행으로만 가봐서 요런 느낌은 내본적이없어서 그런지 넘나부럽습니다 즐거운여행하고오세요
profile EJONG |
23시까지라는 것은 23시 출발을 기준으로 말씀하신건가요?
profile 순데렐라 |
마카오의 호텔들이 업글에도 후하고 가격대비 시설도 넘 좋은듯해요 여기 파리지앵은 저도 꼭 가보고싶은곳인데요.! 마카오여행도 계획해봐야겠어요
profile Fiona |
맛있어요. 익숙한 고기향이 가득 풍겨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profile 콩쥐강쥐 |
미챴다 나더 홍콩가면 요기닷 다들 여기닷 미챴당
profile 우히힝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profile 냘걀 |
페퍼런치 저도 파리지엥가면 여기서 한끼는 꼬옥 하는것 같아용 마카오 호캉스 좋아서 가는데 솔직히 음식들이 입에 안맞아서 항상 먹는것만 먹게 되요
profile 이니그마 |
겨울이지만 수영장 진짜 이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