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맛집추천 대하촌- 대하탕수제비가 끝내주는 공주 대하 맛집

profile 츄츄뽀뿌 0000

마음껏 셀프로 떠다 드시면 됩니다. 이상 공주 맛집 피탕김탕 후기 입니다

공주시에서 논산시로 가는 국도를 따라가다보면 이인면이라는 작은 시골 면소재지가 나옵니다

맛집에와서 무표정으로 서빙하는 알바생들이 불쌍해보인건 처음이다

특히 공주시에서 지정한 으뜸공주맛집은 공식적인 인증을 받은 곳이기때문에 믿고 찾으셔도 큰 후회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으뜸공주맛집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맛집이라고 유명한가 봅니다. 하하 특히 일본인들이 좋아하나봐요

그만큼 오래된 맛집이라는 게 느껴졌어요!

야채도 두둑하게 주시고 쫄리이모는 무꼬들이? 그게 맛있더라고용 공주시맛집 인정 합니다

마곡사 공영주창장에 주차를 하면 #마곡사맛집 귀빈식당이 바로 보입니다

여긴 정말 공주 현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입소문나서 다녀왔어요

오늘은 어흥이가 아닌 어머니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께서 주문서를 주세요! 그럼 저걸 계산할때 카운터에 주고 계산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막국수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도, 물막국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코미새코미 여름에 딱 먹기 좋은 막국수였어요. 공주 막국수 맛집 메밀꽃 이었습니다

공주시 사곡면 맛집 비빔밥을 먹기위해 운암청솔가든에 왔어요

공주시 맛집 공주산성시장 순대국 전문 시골집의 메뉴판 입니다. 술안주로는 순대전골에 막창이 들어간 막창전골과 순대와 내장과 머리고기가 들어간 순대전골에 간단한 편육이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식사메뉴로는 국밥과 모듬순대가 있습니다

현수막에 당당하게 으뜸공주맛집 이라고 써져있네요

우리 민우 고기가맛잇는지 표정이 밝네요!귀염둥이 민우! 공주시 신관동에는 먹보 고기 집이 있어요한번 가보세요!삼겹살 좋아하시는분들께는 강추! 회사 회식자리에도 좋을듯 합니다

여기가 바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적당히 시골길 골목으로 들어가 보이는 SINCE1973 주메뉴는 짬뽕,짜장,탕수육입니다

서비스 스테이션 색깔조차도 너무 예쁜 하늘색이에요

월남쌈 2인 기준의 양 + 양지쌀국수 2개를 제공하는 세트인데요

마약육회는 두 종류 이다. #전라도식 과 #경상도식 이 있는데 아무래도 우리는 고향이 #대구 이다 보니 경상도식으로 주문을 했다

나머지는 맛보고 추가로 올려보도록 할게요!

식지않게 연탄불 위로 은근히 데워 먹는 방식입니다

NA가 친구들과 즐겨먹던 떡볶이 즉석떡볶이라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돼요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가정집 같은 분위기에요

반찬부터 다 직잡 만드는 곳이라고 한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여서 조용하게 밥을 먹고 왔다고 했다

1인분이지만 혼자서 먹기 벅찰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오픈형 카페 인거 같아요 카페 밖에 조그만한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밥 다먹고나서 잠시 앉아 커피한잔 하기도 딱이에요

공주맛집으로 유명한 해물 칼국수집 공주갔던날 마침 비도 내리고 아이도 먹을 수 있어서나의 착각 방문했다

년에 착공하여 1936년에 완공한 것으로, 전통적인 목조건물에서 현대 건축으로 넘어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와 비빔밥에 어떻게 고추를 넣어 드시는지 참 대단하다고 느꼈지요

오 나 이번에 폰 새로 샀는데 설명충 등장 G5 화질 겁나 좋넹 포스팅 할 맛 난다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을거 같다. 회도 아주 두툼하게 쓸어서 올려주셨다

새삼스럽지만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것같아요

고소한 과자 느낌인거. 드셔보신분 다들 아시죠?

샐러드 소스가 발사닉소스라 식욕을 복돋아주었습니다

공주분들보단 외지분들이나들이오셨다가 자주 들리시는것같더라구요

오늘은 계속 미루기만 했던 블로그포스팅을 써보아요

배부르게 먹고나오면 음식점 옆쪽으로 산책로가 있어요

요 메뉴는 주말과 휴일만 가능 메뉴판이니 참고 하세요

나중에 후회. 가만히 앉아있으니 추웠습니다. 저처럼 추위 많이 타시는 분은 건물 안에 앉으세요

이 집의 베스트 메뉴.비빔만두입니다.쫄면 양념 같은 소스에 싱싱한 채소들을 버무렸고.밑에는 튀김만두가 8개 정도 있는.이게 4천원.가성비 갑입니다

우리는 그냥 23인분만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았다. 일단 고기가 큰 덩어리 두 개가 통째로 들어가서 직접 잘라야하고 좀 더 끓여야 한다. 밥 다 먹었을 때도 고기가 많이 남아 그것만 더 집어 먹을 정도로 고기가 많다

아이들 체험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심신이 피곤하실때 드시면 삼만년을 건강 해 질것 입니다

공주 으뜸맛집 지정방법은 1차는 서류심사로 적격성여부를 판단하며 2차로 조사표를 기준으로 평가항목별로 현장 평가를 합니다. 여기 까지 통과한 업소는 3차로 선정위원회의 심의후 결정하여 으뜸맛집으로 지정공지 합니다

양꼬치 전문점답게 양꼬치 로 나트륨 저감화 인증을 받았습니다

동학사에 있는 촌동네,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세종시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세종시민들이 최고라고 추천하는 집이 바로 홍기와쭈구미 더군요. 쭈꾸미는 워낙 좋아하는 메뉴이니 마다할 이유가 없지요. 행정구역상 위치는 공주시 반포면 온천리 100-7번지입니다

잡내 하나 없이 정말 개운하게 먹기 딱이었어요

점액성분의 단백질은 세포조직의 합성과 윤활작용을 돕고,호르몬의 생성 등 그 효능이 다양하다는 것이다

입 안 의 즐거움도 모자라 따듯한 인심까지 느끼고 왔답니다

오뎅국 먹으면서 소불고기가 빨리 익기를 바라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11월이 시작됐네요! 2013년도 얼마 안 남았군요 어휴. 시간 참 빠른 거 같아요

보리밥도 짭짤하니 맛있었고, 수육과 같이 먹은 무생채와 겉절이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연말장사 때문인지 2015년 12월 초 부터 가격을 올렸네요

곱배기라 양이 좀 많아 보이는데 보통으로 시켜도 양이 적은 편은 아니다

마음이 점점 급해져서 물 막국수는 나오자마자 휘저었습니다. 그전에 사진 찍는 걸 잊어버렸네요. 사실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공주맛집 #곰골식당 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요게 특제 고추장 양념소스인데 약간 초고추장 비주얼이지만 드셔보면 중독성있어요

저렇게 상추위에, 고기 하나 올리고 밥도 올리고 폭풍흡입 했습니다

아무리 주말이라 하더라도 오후 3시경 주문 마감 직전까지 대기까지 있는 상황을 보니, 영업시간이 고작 4시간인 이유가 이해가 갔습니다. 그야말로 오픈부터 마감까지 풀로 테이블 회전이 일어나는 가게입니다

profile 베스또 |
팟타이가 참 맛있어보여요
profile seakah2019 |
햇잎갈비 너무너무 맛있을것 같네요
profile SOHOhub Biz Center |
중고차 매니저님잘 보고 갑니다 W#5오후 40932
profile CARMELEON |
우와 진짜 맛있을것같아요
profile 소소한 맛집 |
호불호가갈리는 음식이라 소곱창 좋아하시면 함 들려보셔요 맛나요
profile 꽁s |
언제 공주가면 들려야겠어요
profile 갓자매 |
육회비빔밥좋아하시나요! 고기는 언제먹어도 진리입니다
profile 모모 |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한번 가고싶네요
profile 예리뷰 |
아프면 고생이죠 그래도 아프면 좋은게 죽먹는다는거 죽은 평소같을때 먹기 뭔가 아까운 기분이 든달까요
profile 공룡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profile 치명적매력 꼬지 |
면발 쫄깃쫄깃 진짜 맛나보여요. 아는언니가 공주가 친정인데,맛있는 짜장면집 많다고하더니, 정말 푸짐하네요
profile 8등신황제부동산 |
소스맛이 일품인 한정식 집이랍니다. 무쌈야채말이도 그냥 평범한 야채말이인데 소스맛이 독특하여 소스맛덕에 아주맛있게 먹었답니다
profile Abatis Detail |
여기 맛있어요왕추천
profile 달팽이소녀 |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겟습니다!
profile 숙마담 |
넹넹 불맛 장난아니었고 살코기와 지방이 적당?해서 부드럽게 잘 먹었어요
profile 세종시티 배실장 |
어우 피자가 그냥 막.떡볶이도 국물이샐러드까지 . 공주에만 있는건가요? 공주로 여행을 한번 가야하나 먹구싶네요
profile 보꾸 |
메기의 혁명 장어먹는 느낌 근데 장어보다 느끼하지않아서 담백하고 튀김, 매운탕 구이 모두 맛짱입니다 3대천왕 나와야되
profile 미랑 |
방문 감사드립니다. 야채도 많고 면도 탱글 탱글 정말 맛있었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profile Shu |
으압 맛있어 보이네요 요런대가 맛집입니다 맛집같아 보여용
profile 봉자 |
오 진짜 석갈비에 뼈대 주는곳은 처음봐요
profile 갓자매 |
맛집이라는 소문있어서 가봐야 겠어요
profile 금블리 |
아무리 비싸음식보다 집밥이최고죠!
profile 한쌍의별 |
와우 신관동 종종 가는데 들려야겠네요
profile smarter19 |
으압 맛있어 보이네요 요런대가 맛집입니다 맛집같아 보여용
profile 개멋진펫샵 |
오! 오세요! 행사도 자주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