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속초 콘도-럭셔리B형. 아기랑 속초여행. 속초숙소추천.속초콘도.속초리조트. 속초호텔

profile yooda 0000

속초해변이 바라보이는 비치콘도에서 바다와 함께 쉬어가며 다양한 할인권을 이용해서 속초를 제대로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속초 롯데리조트가 좋았던 부분 중에 예약할때 아기욕조,젖병소독기,침대가드,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대여할수있었다. 선착순으로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 시 미리 확인하면 좋을것 같다

속초 한화콘도 그때는 그때대로 좋았지만 지금은 지금대로 좋네요

결혼식을 준비 할 때부터 나는 미리 숙소부터 예약해두었다. 새롭게 속초에 롯데 호텔&리조트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주저없이 예약했다. 혜경선생님과는 속초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먼저 도착해서 혜경선생님을 기다렸다

속초 바다도 멋지긴 했지만 하조대 바다 진짜 추천해요

속초에 트릭아트 미술관이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고 아이들과 한달음에 달려 갔습니다

정면에 보이는것이 호텔동이고 측면에 있는것이 콘도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콘도 스위트 더블룸4인 기준 20만원 정도 였어요

연호리조트는 무조건 4인기준부터 시작입니다

하시는데 식사는 게딱지 비빔밥 + 게라면 이예요

이 미끄럼틀이 엄마 생각에는 순두부 수준에 딱인데 이거. 금세 질려하더라고요

이곳에 물회는 약간 독특한데. 멍게가 들어가 있어서 멍게향이 찐하게 납니다

그래도 그 찰나의 일출은 참 아름다웠어요

체크인을 하면 요렇게 방키 하나와 안내문 하나를 주신답니다

공감도 많이 받고 다양한 주제로 대화하는게 재미있다

비가 내렸던 날이라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관람하거나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작지만 강한 경영의 농업을 배우고 새로운 강사진의 경영 방법의 강의를 듣고자 산수유낭자도 참여해 봅니다

그 이외에도 설악산 / 신흥사 / 학무정 / 김근수가옥 등이 있답니다

아침에 자동으로 눈이 떠지더군요! 햇살이. 너무너무 눈부셔요

베란다에서도 멀리울산바위가 병품처럼 서있는모습이니다 말그데로 한폭의 수묵화갔죠?

베이커리 종류가 굉장히 많다고 생각했는데, 씨리얼도 역시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더클래스300은 군장병할인 및 우대업소라고 써있더라구요

화장실 및 욕실입니다. 타올도 4장 있어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못갔는데 다음에는 꼭 가봐야겠습니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바다향기로라는 산책로와 이어지는 해변 & 모래사장을 산책할 수 있다

그리고 정말 방하나가 더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찍 자는 우리 아니는 이방에서 재우고 저랑 신랑은 늦게까지 티비도 보고 맥주도 한잔 할 수 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눈이 아니라 비 였다구요

규모가 크지 않아 대조영 일당이 숨을만한 곳은 없습니다

이곳 역시 오션뷰.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다

매일스트롱 3번이나 타고. . 9시에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탑승 전 이거까지만 다른것들은 무서워서 못타요. . 이것도 처음에는 무서워서 벌벌떨었어요

확실히 뭔지 모르겠지만 특유의 강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마트 같은 경우에는 오전 9시반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른집에서 새우튀김을 구입해서 맛보았습니다

울산바위쪽의 경치 관망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노후가 된 것이 보이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럽더라구요

최근에 지어진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5. 리조트 내에서 일반 복용 의약품을 구할 수 없어요. 타이레놀 등 준비해 가세요

숙소 문안쪽에는 퇴실 시 주의사항들이 적혀있었어요

평일이라선지 차도 안막히고, 서울양양간 고속도로는 가는 길이 참 예쁩니다

건물은 6층까지 인 것 같은데 1동부터 7동까지던가.암튼 길다

아이들 책도 많아서 아이들하고 같이와도 좋아하더라구요

온천은 크지 않았지만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설악워터피아에서 차타고 2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칼국수같은 경우에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한데 2명이 찾아갈 경우 칼국수 2개에 홍게살전을 시키면 딱일듯 합니다

오늘은 상업공간인테리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녁 7시 반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경찰은 물증을 확보하기 위해 중장비를 동원해서 피의자들이 말했던 공동묘지를 파헤쳤으나 별 성과가 없었다. 경찰은 절박한 심정으로 물증과 단서를 찾아내려 애썼다

그냥 요래 놔두면 적당히 하다가 그만하니까. 그냥 둔다

3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바다의 모습입니다

나서 오늘은 델피노 수영장 포스팅을 해볼게요

300
profile 숑숑릉이 |
두곳을다녀온기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