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태안 학암포 글램핑 여행 1박 2일

profile 샤먼 131300

글램핑 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수산물 시장이 있어요 거기서 조개 사다가 같이 구워 먹었어요 삼겹+조개+소고기+항정살+목살! 풍족하게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글램핑과는 약간 다른데요, 글램핑 느낌나는 펜션이라고 하는게 좋겠어요

어두워지기 전에 학암포 해변을 다녀오기로 했다

저희가 찾은 곳은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 겨울이라 그런지 다소 한산한 모습인데요, 카라반과 캠핑장, 글램핑을 동시에 운영중인 곳인데 역시나 예상한대로 숙소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가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가 묵었던 숙소에서 바로 보이는 학암포해수욕장! 바다가 바로 앞이라 언제든지 걸어가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저는 서해 글램핑텐트 추천 입니다

우리가 간곳은 태안 학암포 글램핑장 글램핑장 앞으로 바다가 바로 펼쳐진 아주 멋진 곳이다

그리고 글램핑장을 나와 채석포에서 조개를 많이 잡을 수 있다고 하여 출발하였습니다

저번주에 워크샵으로 다녀온 태안 학암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너무 깔끔하고 예뻤던 별빛바다 펜션 소개할게요!

캠핑의 매력이야 알고는 있지만 장비도 제대로 갖춰야 하고 여행 준비 자체가 노동이라 늘 선택은 몸만 가도 되는 여행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런이유에서 글램핑이 대세인듯 합니다. 특히 나로캠핑장은 바닷가 초근접 글램핑장이란 점이 가장 큰 매력이에요

카라반과 글램핑 각각 불빛이 빛나서 넘 예뻤어요

학암포 해수욕장은 4살 5살의 희남매에게는 너무 안성맞춤인 곳 이였다

이곳은 조선 시대에는 중국 명나라와 교역을 하던 무역항이였다고 합니다. 서해안 카라반 퍼스트카라반의 바로앞에 분점도라는 섬이 있어 노을과 바다의 물이 빠질때면 분점도의 길이 열려 걸어서 분점도까지 도달할 수 있는 학암포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2부에서 글램핑 여행 아침을 라면으로 해장을 한 후 ATV를 타러 이동했습니다

또또 화장실도 있어요 . 글램핑장인데 이런 개별화장실 보신분 ? 전 처음봤으요

먼저 이렇게 참나무로 글램핑 바로 앞에 저렇게 모닥불을 피워주셨습니다. 완전 좋았어요 나무 타는 냄새며, 분위기며, 타는 소리까지도. ft.파도소리는 배경음악 참고로 저 나무는 모자르면 콘도 지하1층에 매점에서 판매 합니다. 하나에 만원입니다. 저희는 하나 추가했어요

태안 학암포 퍼스트 캠핑장 을 방문하였습니다

캠핑셀럽 학암포 나로캠핑장에서 감성글램핑 강추드려요

글램핑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겨울인데도 내부가 따뜻해서 겨울바다여행 떠나기가 한결 수월한거같아요. 물론 전 추워도 겨울바다가 좋아요!

글램핑의 맛은 바베큐인데 이것도 빠지면 조금 섭하겠죠

남한산성 뒷편에 위치한 구조로 층에 주차를 할 줄 몰랐었는데 도착과 동시에 날씨는 덤 왔어요

텐트내부를 폴리텐트로 속을 한번 더쳤어요

거실쪽에서 따로 잘 수 있도록 침구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는 센쓰쎈쓰 사실 호텔에서 침구 추가하면 돈 더 받는데말이에요

오 전 10시, 집에서 청산 수목원으로 출발했다

냉장고 선풍기 밥솥 벽난로 화장대 쓰레받기 까지 없는게 없는 서해안글램핑 태안학암포글램핑 이랍니다

글램핑과 텐트가 보인다.나중에 저곳도 가봐야겠다

제품은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되었어요

슬슬해가 지니 사람들이 더 많아진 기분이에요

도 회전이 가능해서 어느 방향이든 볼 수 있게 되어있는 TV가 있어요

아이들은 반합에 오뎅탕을 끓여 주었는데요

학암포 해변 글램핑장에 짐 풀고 잠깐 쉬었다가 근처에 있는 해변이라 들러봤어요. 여기서 캠핑 즐기는 캠핑족들이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바다 바로 앞이고 바람이 너무 쎄서 쌀쌀하더라구요

또한 캠핑장 24시간 온수 샤워장 있는데요

애완견들을 따로 관리해 줄 수 있고 자유롭게 보관? 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져 있다

절벽지대로 내려가기 위해서는 철조망을 통과해야 한다

소라잡을 수 있는 포인트 라는거 아니겠어요?

그나마 벌 알러지 없어서 천만다행이였다

많은 피서객과 여름휴가로 이곳을 찾을 텐데요

갯바위에서는 조개나 게 등도 직접 잡을 수 있는 체험기회가 있어요!

신랑들이 불꽃놀이에 애들 데려가려고 밖에 염탐갔다가 어마어마하게 물리고 들어왔어요

아빠 품에 안겨 코 막고 점프하는 대범함까지 한참을 놀다 저녁으로 바베큐 시간 신랑은 열심히 고기를 구었고, 나는 열심히 먹었고, 고기 싫어하는 다니는 열심히 입에 물고만 있었다

생각보다 근처에 치킨집, 호프집, 편의점까지 있더라구요

돼지고기를 즐겨먹지 않는 저를 위한 LA갈비 되시겠습니다

다른 곳은 다 야외?, 음식을 하는 곳에 냉장고가 있었는데, 저희는 왜 안에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사람들 많이 오면 삼삼오오 모여서 불도쬐고 고구마도 구워먹으면 좋을듯하다

텐트안에서도 넓은 바다가 코앞에 펼쳐져 있다는건 정말 매력적이지 않을수가 없다

오늘은 봄비가 보슬보슬 운치 있게 내리고 있네요

그리고 쓰레기 봉투 주시면서, 안내사항 들을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이번 여름은 일도 산더미에 몸 상태도 좋지 않아 휴가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안타깝지만 실내를 찍었어야 하는데. 정신줄을 놨는지. 한장도 안찍었다는걸 돌아오는길에 알았어요

식기도구도 다 있고 테이블도 꽤 큽니다

그위에 벽걸이 티비와 침실이 있는데 침대가 딱딱할줄 알았는데 보기보다 푹신해서 괜찮았어요

고양이들이 저렇게 앞에 옹기종기 모여서 기다려요

그래도 날씨도 좋고 두 개 동을 사용해 넉넉했습니다

내부 사진 몇장 투척해봅니다. 화장실겸 샤워실도 있고 침대도 있고 식탁도 있습니다. 저 식탁은 변신합니다

이번에도 최대한 사람이 없는 해변을 찾다가 학암포해수욕장을 검색하게 되었다

atv
profile bmk44 |
둥이들 캠핑다니느라 신나겠다 불꽃도 안무서워하고 이모는 무서운데
profile 예뿐윰짱 |
가을엔 떠나야죠 운치있는 글램핑 저도 좋아한답니다 캠핑보다 더 멋스러운 글램핑 이때 원더브라 꼭 챙겨가야겠네요!
profile 다깅이 |
예전에 그 옆에 학암포 오토캠핑장에서 캠핑했었는데 학암포 괜찮죠? 잘 봤습니다
profile 레버리에고 |
안면도 함 놀러가야지 하는데 날도 좋고 넘 잘 놀다 오셨네요! 서해는 가까워서 놀만 한것 같아요! 이틀이 신나게 흘렀네용 바베큐 먹고싶어지고용
profile songcr99 |
전 아직 캠핑해 본 적이 없는데. 저도 시간 여유가 되면 캠핑하러 가야겠어요. 앞에 바다도 보이고 진짜 힐링될 것 같아요!
profile 행복한마음 |
캬 너무 좋으셨을것 같아요! 고기에 아이스박스에 맥주라니 너무 좋네요
profile baes1023 |
축히드려요.좋은 일 있으시길. 스크랩하고 응원힙니다
profile NJel |
침대 밑에 간이침대가 나온다니 뭔가 되게 신기하네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profile 골드피그 |
흐흐흐 아버님껜 좋은아들,자제분들에겐 좋은 아버지가 되어주셨군요 저도 해수욕은 안간지 꽤 됬는데 나중에 가봐야겠네요! 다함께 바닷가로
profile 프티롤랭 |
감사합니다 폭풍간지귤님
profile 디데이 |
노을이 진짜 이뿌네요
profile 휴먼 |
네 수영장도 이용하고 싶었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수영장은 이용 못했는데 아쉽더라고요
profile 둥이맘키매 |
글램핑 시설은 그럭저럭인데 바닷물도 깨끗하고 괜찮더라구요 은변마미님도 즐거운 시간 되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