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주문 나나미카 X 울리치 캡슐 컬렉션

profile 오차원 004,38499

nanamica Store 별주 스텐 컬러 코트입니다.

느긋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됩니다.

올 여름 nanamica는 닥터 마틴을 파트너로 3 회째를 맞는 리미티드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가슴에는 나나미카 로고를 수놓은 주머니가 달려 있습니다.

동시에 혼마 에이치로는 '노스페이스 퍼플라벨'이라는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디렉터이기도 합니다.

도쿄 나카메구로 오니버스커피 카페는 1층 야외벤치가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네킹이 디피되어있는 힙섹의 코트구요. 가격은 프랑스브랜드지만 생각보단 많이 비싸지는 않아요..

방수 투습 기능이있는 GORE-TEX FABRICS를 사용한 진 흔들고있는 짧은 블루종입니다.

#나나미카 #닥터마틴의 클래식하면서 편안해 보이는 디자인의 슈즈 입니다.

나나미카 의류를 사용하는 나 자신을 관찰하면서 영감을 얻는다고 합니다.

브랜드명이 생소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들어본 분들도 계실텐데요.

기본 볼캡 스타일이지만노스페이스 퍼플라벨 브랜드 특유의미니멀함으로 세련된 디자인의볼캡이네요 :)베이직, 스트라이프, 데님3가지 종류이며 각 제품의 색상과 디테일은아래에 안내해드릴게요.

그리고 기존의 필슨 지퍼 토트백에 비해 얇은 원단이 사용되어 앞뒤에 있는 보조 주머니에 똑딱이 단추가 달려 있습니다.

올라갈때는 사용하지 않고 하산시에만 사용하고자 합니다.

자켓은 맞춤. 안에 입은 이너는 홈스펀 헨리넥 티셔츠입니다.

과연 내가 파란색으로 위아래를 입으면 이런 느낌이 날까 ?ㅋㅋ하는 생각이 듭니다 .. 코디는 좋네요

그를 논하기 위해서는 노스페이스 퍼플라벨을 언급하지 않을 수 가 없는데, 노스페이스 퍼플라벨은 일본의 패션기업 골드윈(GOLDWIN)의 소유이며 골드윈 브랜드 주도하에 자체 프리미엄 아웃도어 컬렉션을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이 가방의 이름은 나나미카(nanamica) 사이클링백(cycling pack)입니다.

대표적인 기능성 원단으로 Gore-Tex, Alpha Dry, Cool Max 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어제 J.Crew 매장에서 입어본 Cruiser Jacket 자켓입니다.

아주 시크 담담 묵묵한 직원들이 반기듯 안반기는 무드를 취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신발은 로크제품 ! 아이보리컬러이기 때문에 그만큼 유니크한 매력이 있습니다.

착샷을 꼭 봐주세요! 나나미카다운 멋진 셔츠입니다.

단순히 옷에 약간의 미묘한 특징을 추가하기만 하면 사람들이 입을 때만 깨달을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유명한 카페 푸글렌에 도착하였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나나미카의 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번에 도쿄를 가게되면 나나미카 역시 들려볼만한 장소 같습니다.

가벼우면서도 밟은 색상들이 참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좋네요.

길게 늘어선 사람들의 줄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좀 기다려도 먹어야지 싶어서 뒤로 가니 마감했습니다. 모든것을 포기하고 싶어질 정도로 배가 급격하게 고파지면서 식당 밀집지역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나나미카'만의 느낌으로 잘 디자인한 자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제품군은 10/27(토) 일본 나나미카매장에서 선발매하며, 국내에선 11/10(토)슬로우 스테디 클럽에서 출시될 예정이라 합니다.

4포켓에 3버튼. 블레이저라기 보다 캐주얼 자켓 느낌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겠지만 '나나미카'만의 감성이 확실히 담겨있습니다.

예전에 삭발한번 하고 그런식으로 머리를 길렀다고 하네요.

그냥 두 제품다 딱보자마자 내스타일이야! 라는 말이 나온 제품들이랍니다.

우리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우리의 측면을 극적으로 바꾸지 않습니다.

브리즈번에서 택배 와서 받았는데 깨져서 와서 맴찢 이거든요,,

2006년 만화 나나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나나>는 한창 20살, 니뽄스타일과 락밴드를 좋아하던 저에게 소중했던 영화였습니다.

모든분들이 눈의꽃 으로 알고있는 '나카시마 미카' 가 출연했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같아요.

dr
tex
profile 원숭이 |
안녕하세요 글 잘봤습니다:) 혹시 케일배낭이 가야일까요 마리일까요 너무 이쁘네요
profile 손님 |
착용샷은 장담할 수 없지만 나중에 기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profile 라와디 |
저도 이번에 차음 입문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관심갖고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profile 나나 |
나나미카 역시 카키색 잘 뽑아 쓰는건 알아줘야되네요..!
profile 준땡 |
나나미카 후쿠오카에서 컬렉션 코트 입어보고 감탄했던 기억나네요... 이뿌당
profile 나야나 |
나나미카 컬렉션 색감들이 다 너무 맘에 드는데요? ㅎㅎㅎ튀는 것도 없고 디자인들도 예쁜 거 같아요 증말 옷들에서 소년미가 보이는것같기도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