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추천!? 파블매트 선택

profile 은빛심부름 554,89939

특히나 밤에는 어찌나 춥던지 전기매트를 켜야만 따뜻하게 지낼 수 있더라고요

옷장속에 고이 모셔뒀던 뜨끈한 전기매트를 꺼내봤어요

제거는 L사이즈라 한 달에 2천 원 미만의 전기 세가 드네요. 온수매트보다 1/10 정도 낮은 전기를 쓰다고 하네요

박스는 보관이나 A/S 때 필요하다고 하니 저도 따로 보관해뒀답니다

보이는 구성품이 전부에요.매트와 설명서 그리고 조절기가 들어있습니다.전용 파우치와 가방이 있어서 다 쓰고 나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답니다.

하지만 전기장판 구입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캠핑 전에 잠잘 때 따뜻하게 잘 수 있게 전기장판을 장만했어요.

예전같으면 무조건 큰 사이즈를 선택했을텐데 요즘은 전체 가족이 캠핑을 가는 경우가 많이 드물어서 그런지 집이나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퀸사이즈를 200 * 150 선택했어요.

고급소재인 순면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겠죠 ^^

제품을 보면 검은색 줄이 가 있는데 저게 일반적인 전기매트의 열선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전자파 없는 전기요 와플케어 온열매트의 전원을 연결해줬을때 전자파 측정기의 상태의 모습이에요..

너무 부드러운 초극세사라 이 자체로도 충분하네요.

복잡한 거 싫어하시는 부모님께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그때 다시 박스에 넣어서 보관하면 되겠더라고요!!

뭐든 제품들은 사용기간이 오래될수록 성능이 저하되잖아요. 셀리온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 ARAMID 발열코어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오랜 기간 발열성능이 유지되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회전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온도조절이 편리합니다 ^^

특수하게 만들어낸거라 물에 담궈놔도 풀리거나 깨지지 않는다네요!

단계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즉! 전자파 확인램프가 꺼져있는게 정상이랍니다!

1인가구 혹은 가정에서 정말 믿고 쓸만한 제품인듯해요

물세탁이 가능한 라디언스라서 편하게 쓸 수 있죠

눕스 온수매트 할인 이벤트 진행中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마세요!

[LIVINGSOME] 오직 진심을 다하여,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는 헬로베이프 입니다^^